[모각코👩‍💻] 26 WEEK - 회고록 및 반성

26 WEEK 목표 ✅


회고록  🤦


 

이 짤을 다시 쓸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..

 

이번 주는 할 일이 넘나리 많아서 힘들었다.!

온 몸이 넝마가 된 기분.. 돌아오는 주는 푹 쉬면서 여유를 즐겨봐야겠다.!

이런 일 저런 일 있었지만!

 

천천히 내 길을 개척해나가야겠다.

제발 빨리 벌써 3월이 다가온다..

 

 

26 WEEK 목표 피드백   👼🏻


🙆‍♂️ : 성공

🙅‍♀️ : 실패

 

 

1. 블로그 글 1개 포스팅 하기 (암거나) 🙅‍♀️  

➡ 드디어 하나 써버렸다.! 새벽 야근할 때 했지만 확실히 나는 환경이 준비가 되어있어야지 하는 사람 같다.

보러 오세호

 

[IT] 동영상 AI Sora 를 아시나요?

"Creating video from text" 정말 상상만 했던 일이 현실이 되어버렸다. '상상만으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?' 항상 하던 상상이 생각보다 빠른 시기에 이뤄진게 좋으면서도 이제는 AI

coffeebaralog.tistory.com

 

 

2. 책 읽기 🙅‍♀️  

➡  책은 못 읽었다.. 슬프다

 

3. . 리액트 공부하기  🙅‍♀️  

➡ 강의를 틀어놓기만하고 안봤다 ㄷㄷ 꼭 봐야된다,.

 

4. . RabbitMQ  공부 🙆‍♂️

➡  RabbitMQ 는 공부하긴 했지만 이론적으로 공부했다.. 내용이 너무 어려웠다.

 

5 코테 준비하기🙆‍♂️

➡  확실히 손코딩보다는 온라인 코딩이 훨씬 어려운 것 같다. 

코테 보면서 확실히 느낌..

 

6. 면접 준비하기 🙆‍♂️

➡  이번 주는 여러 군데 면접 보러 다녔다.!

진짜 퇴보되었다는 걸 너무 느껴서 제대로 공부를 해보려고 한다.

기술 면접 분명 5개월 전 까지만해도 다 아는 내용인데 대답 못하는 걸 보고 너무 충격을 받았다.

거의 발가벗겨져서 명동 한 가운데에 버려진 기분,,

계속 공부를 끊임없이 해야겠다.

 

 

+  운동 : 헬스 or 클라이밍 2회 🙅‍♀️

➡  이번 주는 클라이밍장을 가서 클라이밍을 했다.! 하지만 한 번밖에 못해서..

근육이 다 녹아버린 걸 느겼다 ..ㅎㅎ 돌아오는 주에는 열심히 해야지 ㅎㅎ